동국대학교 경영대학원

인류공영에 이바지 할 창의력 있는 인재육성! 지역사회의 아젠다를 이끌 경영리더 양성!

인사말

인사말.jpg
안녕하십니까?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우리 경영대학원은 학술과 인격을 연마하여 서로 신뢰하고 공경하는 이상세계를 구현한다는 동국대학교의 건학이념 아래 지역사회의 구성원들이 필요로 하는 경영에 관한 전문적 지식과 최신 경영 동향 뿐만 아니라 창업과 혁신에 필요한 플랫폼을 만들고 지원하기 위하여 설립되어 운영되고 있습니다.

경영대학원이 제공하고 있는 과정은 크게 학위과정과 비학위과정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학위과정은 경영학전공과 외식창업경영전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경영학전공에서는 생산운영관리, 마케팅관리, 인사조직 및 노사관리, 재무관리와 국제경영학의 영역에서 다양한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외식창업경영전공에서는 외식경영과 관련된 전문적인 교과과정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비학위과정인 최고경영자과정(AMP Program)은 최신 경영 동향에 대한 이해를 기본으로, 정치경제적인 변화와 기술발전이 가져올 미래 환경의 변화와 존재의 철학적 사유 등 인문학적인 소양을 배양할 수 있는 다양한 특강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지역사회 최고경영자간의 지식과 혁신사례등을 공유할 수 있는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동국대학교 경영대학원은 급변하는 사회경제적 환경의 변화에 맞추어 새로운 시도와 창의적인 프로그램으로 지역사회의 성장에 기여하고자 합니다.
우리와 함께 성장하시지 않으시겠습니까?
동국대학교 경영대학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