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대학교 경영대학원

인류공영에 이바지 할 창의력 있는 인재육성! 지역사회의 아젠다를 이끌 경영리더 양성!

대학원광장

AMP과정

김석기 국회의원 초청특강 '경주 관광의 미래'
등록일
2019-09-26
작성자
사이트매니저
조회수
167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 경영대학원 AMP과정(최고경영자과정)은 지난 15일 저녁 6시 30분 교내 백주년기념관 세미나실에서 김석기 경주시 국회의원을 초청하여 대학원 특강을 개최했다.


 ‘경주 관광의 미래’란 주제로 열린 이번 특강은 동국대 경주캠퍼스 최고경영자과정을 수강 중인 지역기업 대표 및 임원, 경영대학원 교수 등 약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 자리에서 김석기 의원은 신라천년의 수도인 경주의 관광산업이 발전해 나가야 할 방안에 대해 강의했다


 김의원은 신라의 수도 경주는 이탈리아의 로마, 일본의 교토, 터키의 이스탄불과 어깨를 나란히하는 천년의 역사가 숨 쉬는 세계적인 도시라며 경주를 상징하는 랜드마크 창출과 신라왕경복원특별법과 문무대왕릉성역화사업 등 제도적 보완을 통한 경주 관광의 미래 비전을 지역 CEO들과 공유했다.


 특히 강의가 끝난 후에도 특강에 참석한 지역 CEO들과 소통하며 경주 발전에 대한 의견을 경청하였다.


 주재훈 동국대 경영대학원장은 “동국대 AMP과정은 사회적 저명인사를 초청해 AMP 재학생과 동문들의 경영리더십 함양과 원생상호 간 유대감 강화를 지향하고 있다” 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경영리더를 양성하기 위한 노력을 게을리 하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AMP과정은 매년 10월에 기업체 최고경영자 및 임원, 주요기관 또는 사회단체 임원, 5급 이상 공무원, 전문직 종사자 등을 대상으로 모집한다.


AMP과정 이수 시 총장과 경영대학원장 명의의 수료증이 수여되고 동국대학교 총동창회 및 경영대학원 총동창회 정회원 자격이 부여된다.